아이리스 3단 오픈 우드 수납장 OWR-400 40cm, 베이지
여러분 안녕하세요!
오늘 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?
오늘의 베스트 상품을 소개합니다
-3~40분 동안 혼자 있는 건장한 여성입니다!
-다른 후기처럼 물티슈로 하나하나 닦고 조립하면서 먼지가 조금 날릴 수밖에 없었습니다.
-균열이나 결함 없이 잘 전달됐고, 끝면이나 가장자리가 조금 날카롭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집에는 반드시 가장자리 보호대가 있어야 합니다!
-조립할 때는 먼지나 나무 가시가 거의 없어 목장 등이 없어 주방 일회용 플라스틱 장갑을 대용으로 착용해도 충분합니다!
-드라이버로 (일본어로 사진만 봐도) 지시를 따르는 게 어렵지 않았어요!
결국, 그것들은 매우 강하고 싸지만, 전혀 싸지 않습니다.그것은 무겁고 매우 강하고 좋습니다!
-한 개면 충분했지만, 더 필요하면 얼마든지 더 주문할 수 있습니다! 잘했어요!!!!!!!
제가 별을 꺼낸 이유는 사진처럼 쪼개져 있어서 뺐습니다. 심각한 건 아녜요. 벌써 벗어서 늦게 봤어요. 몇 년만 쓸 테니 그냥 쓸게요. 문제없을 거예요. 음식 같은 것이 아니면 교환하고 싶지 않아요.ㅋㅋㅋ
그게 없으면 별 다섯 개를 줄 수 있어요. 제 기준으로는요!
4단 보드가 있는데 TV 다이 옆에 여유 공간(폭 44cm, 높이 90cm 정도)을 찾고 있었는데 제가 원하던 나무 선반이 60cm 기준이라 그냥 이걸 샀더니 딱 맞는 사이즈입니다. 베이지 색상이 약간 가벼우면 턱이 조여질 거예요.
솔직히 자세히 보면 100% 맞지 않고, 자세히 보면 마감일이 조금 있지만 가격대를 보면 비용대비 효과가 있다고 봅니다. 튼튼해요. 살이 많이 쪘어요.옆에 금이 가지 않으면 오래 지속되고, 그렇게 짜내기가 더 힘들어요.중간중간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.책을 넣고 게임 CD를 전시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.
조립할 때는 전기 스크루드라이버나 큰 손잡이를 사용하세요. 처음에는 작은 것으로 시작해서 나사 4개로 지쳤고, 손잡이가 굵어 훨씬 쉬웠습니다.
리뷰에는 이 제품 회사가 후쿠시마 옆 동네의 방사능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고 적혀 있었습니다. 메이드인 차이나입니다. 걱정 마세요, 쓰셔도 돼요.한국에서 만들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요.ㅋㅋㅋ
어쨌든 가격대비 좋네요.ㅋㅋㅋ
사진처럼 그렇게 두꺼운 드라이버를 사용하세요!
우선 침대 색깔과 잘 어울려서 샀어요.
설치 후 매우 튼튼합니다.
나사 30개를 꽂았더니 드릴이 없으면 조금 힘든 것 같아요.
그녀가 직접 드릴을 얻는 데 20분이 걸렸습니다.ㅎ
생각보다 쓸모없는 구멍들이 많네요, 그런데 왜...
필요한 나사 구멍이 있었다면 더 쉬웠을 거예요.
당신은 사진과 같이 마감재를 보내주었습니다.
구멍도 많이 뚫어져 있어 지루해 보입니다.
망치가 필요해요.당신은 할 수 있지만, 손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.
잘 들어가지 않아서 망치로 두드렸어요.
튼튼하고 저렴하게 잘 산 것 같아요.
부엌에 작은 캐비닛을 하나 둘까 하다가 이 제품을 발견했어요.
아담에게 꽤 좋은 스토리지입니다. 당장 꺼내야 할 물건들이 있어요. 위에 토스터 한 병과 시리얼 두 병을 놓았어요.
건강보조식품, 미역, 컵라면 등 각종 영양보충제를 비치하는 것도 좋고, 밑단 선반도 주방에서는 여러모로 편리하지만 어디에다 둬야 할지 분명치 않습니다. 공간은 넉넉하지 않지만 부품도 잘 맞으며, 가격 대비 내구성이 좋습니다. 용어는 잘 모르겠는데, 나사못을 박는 건가요? 테이프 같은 게 붙어 있어요.
집회 당시 우연히 이곳에 아이들 선생님이 계셔서 남편한테 자랑하기 위해 직접 조립했고, 십자드라이브를 이용해 조립했습니다.
가능하면 전기 드라이버를 사용하세요. 크로스 드라이버로 할 수 있지만, 작업 시간과 열차 내 다른 측면을 보면 비둘기와 KTX의 간격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.
아무튼 후기를 꼼꼼히 읽고 사왔는데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.
(설명서는 그림만 봐도 일본어나 일본어로 된 것이 아니라 스스로 조립할 수 있고, 무엇보다 차이가 있습니다.)
저는 개인적으로 가격에 만족합니다. 하지만 집회는요...
완제품이 왜 올 줄 알았어요?
조립은 어렵지 않지만 서로의 구멍에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.
매뉴얼이 있긴 한데, 일본어로 된 제 팬인 줄 몰랐어요. 메이딘의 차이 ᅮ 그것 말고는 만족합니다.
조립 영상은 아니지만 볼트 구멍만 조정하면 어렵지 않습니다. 첫 번째 사진에서 마무리 캡에 볼트가 없어서 일부러 먼저 닫았습니다. 세 번째 사진은 볼트 구멍까지 완성됩니다. 매뉴얼을 같이 봤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. 처음 길을 잃었어요.
▶아이리스 3단 오픈 우드 수납장 OWR-400 40cm, 베이지
바로 구매해야겠어요
다른 추천할만한 상품이에요
2020/07/04 - [인테리어] - [생생후기] 핸즈퍼니쳐 리치 높은 3단 협탁, 화이트 - 미니협탁
2020/07/04 - [스포츠] - [생생정보] 담은코리아 친필화 오죽선 부채(29cm)-기산심해 여름부채 외국인선물 전통부채, 1개 - 기산심해
2020/07/04 - [가전] - [생생정보] nU추천Lb1709s_외장하드 H3 (2TB/블랙)-(oen)_mH3Ud1691, 단... - wd외장하드추천
2020/07/04 - [스포츠] - [생생정보] 미즈노 웨이브 메달6 운동화 - 미즈노웨이브메달
2020/07/04 - [스포츠] - [생생정보] 리자드스킨 [LizardSkins] DSP 배트그립 색상 두께선택, 선택1. 검정 - 배트그립
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너무나 행복할 것 같습니다.
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!
'인테리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생생후기] 바자르 트로피컬 인견 여름 이불세트 인견이불 + 베개커버 2p + 인견패드, 그린 - 인견이불 (0) | 2020.07.04 |
---|---|
[생생후기] 어번던스 보테니컬 행잉 가리개커튼, GM86001 - 테라스 (0) | 2020.07.04 |
[생생후기] 핸즈퍼니쳐 리치 높은 3단 협탁, 화이트 - 미니협탁 (0) | 2020.07.04 |